8월8일(목)
  • 배움
  • 14:20~17:00
교실혁명 강의나눔/노하우/사회정서 성장 코칭실습
14:20 사람중심교육 박진선(인제초) 너와 나, 하나되어 만들어가는 세상 : 기술 너머, 인간적 소통과 공감의 중요성
윤리실천 전용욱(숙천초) 깊이 있는 수업 속 교사의 깊이와 성찰(with 윤리 실천)
교육맥락분석 전병제(성문고) 모두를 위한 맞춤 학습기회 보장(feat. AI 디지털교과서)
수업평가설계 정일영(여울초) 수업 평가 설계 사례 및 노하우 나눔
수업실행 이슬민(양정초) 수업과 현장에서 바로 쓰는 학생참여형 수업
평가성찰 조기석(양운초) 평가 패러다임의 변화
전문성개발 엄태상(송북초) 점이 면이 되는 시간 (교사의 주도성은 어떻게 전문성이 되는가?)
범역량 허영주(경기자동차고) 참석을 넘어 참여로, 참여를 넘어 주도로
사회정서 김영자(탄벌중) (중등) 오늘 배우면 내일 더 행복해지는 사회정서교육의 실제
15:00 휴식
15:20 사람중심교육 김진수(비봉초) 나는 현장연구에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가졌을까? (지극히 평범한 초등 교사의 디지털 기반 현장연구 사례)
윤리실천 정우진(대제중) 학생 삶의 긍정적 변화를 위한 윤리적 노력
교육맥락분석 이현진(이현초) 연결-표현-학습 경험이 일어나는 교실 AI디지털교과서 활용 학습자 강점 기반 코칭으로 모든 학습자 성장 지원하기
수업평가설계 박정근(전주양현초) 질문에서 시작하는 수업 설계
수업실행 허정수(전주초포초) 아이들의 내일을 밝히는 꿈꾸는 수업
평가성찰 임선하(덕화중) AI 디지털교과서를 이용한 과정중심평가 설계
전문성개발 최동욱(숭의여고) 데이터로 알아보는 현장연구 추진
범역량 김은서(천안쌍정초) 나에게 교실혁명 선도교사란
사회정서 신창기 (신우초) (초등) 사회정서교육으로 행복한 교실 만들기
16:00 휴식
16:20 사람중심교육 오보람(영화초) 강의를 주도하는 강사 전문성 신장
윤리실천 박준호(반송초) nalssam의 교실혁명 선도교사 강의 준비와 노하우
교육맥락분석 이서영(솔터초) 적재적소의 가치
수업평가설계 김도용(석정초) 그래봤자 학교, 그래도 학교
수업실행 임새이(위례초) AI디지털교과서 기초부터 수업 실천까지
평가성찰 백인규(가동초) 좌충우돌 모두를 위한 맞춤형 수업 성찰!
전문성개발 임세범(중광초) 내 수업의 자신감, 증거를 찾아가는 과정
범역량 조래정(포천여중) CONNECTING THE DOTS
사회정서 김기윤(해올고) (고등) 우리 모두의 행복을 위한 사회정서교육

닫기